iSKY의 새소식을 전해드립니다.
안녕하세요. 고객님
iSKY 고객지원센터 입니다.
항상 저희 제품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A/S 보증기간 관련하여 안내 드립니다.
㈜ 아이스카이네트웍스를 통하여 정식 수입 된 제품에 한하여 보증지원이 가능합니다.
Poly : 2년 제한적 보증 지원
(개별상품별 보증기간이 상이 합니다. 제품의 상세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. 온라인 고객지원센터로 문의를 해주셔도 됩니다.)
Plantronics (Voyager 5240, Voyager 5200, Voyager LEGEND, Voyager LEGEND+CASE) , CLEER, Muzen, EMEET, SwithchBot, Tucano, Lamicall(ALL LOCK) : 1년 제한적 보증지원
(보증기간은 상품의 상세페이지를 참고 부탁드립니다.)
온라인 고객지원센터
•A/S 온라인 접수 : www.isky-cs.co.kr
•연중무휴 온라인 접수가 가능합니다.
•고객지원 센터 (www.isky-cs.co.kr)의 1:1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시면 영업일 기준으로 24시간 이내에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. (단, 문의량이 많은 경우 지연될 수 있습니다.)
•Poly 기술지원센터 : 080-822-1407 (제품 기술문의 에 대한 안내만 가능합니다.)
A/S 입고
* AS받으실 제품을 보내시려면, 먼저 "온라인AS접수"를 진행하셔야 합니다.
•택배 주소: (06296)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172, 3층 iSKY고객지원센터
•A/S 제품을 보내실 때는 CJ대한통운(1588-1255) 을 통하여 접수를 권장합니다.
•A/S 처리기간은 택배입고후 영업일 기준 약 7일~14일 정도 소요 됩니다.
•편의점 택배를 이용하실 경우 착불로 발송하시면 A/S 접수가 불가 합니다.
•방문 서비스는 불가한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 (구입,A/S접수... 등)
감사합니다.